신임회장에 김정길 (주)길산업 대표이사 선출

KBIZ AMP 총동문회는 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이사회회의실에서 KBIZ AMP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해 각 기수별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김정길 수석부회장((주)길산업 대표이사, KBIZ AMP 9기)을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추대,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KBIZ AMP 총동문회는 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KBIZ AMP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 앞줄 왼쪽 4번째부터) 김정길 KBIZ AMP 신임(9대) 총동문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조시영 KBIZ AMP 前총동문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KBIZ AMP 총동문회는 1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KBIZ AMP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 앞줄 왼쪽 4번째부터) 김정길 KBIZ AMP 신임(9대) 총동문회장,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조시영 KBIZ AMP 전(前) 총동문회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와 함께 총동문회에서는 올 한해 각 업계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동문회를 빛낸 자랑스런 동문으로 △선혜영 썬코칭연구원 대표를 선정했다.

임기를 마친 조시영 총동문회장은 “코로나19로 가장 어렵고 힘든 한해를 보냈지만 특히 동문들이 십시일반 모은 378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전달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며 “어려운 시기에 회장직을 맡아준 김정길 신임회장께 감사드리며, 9대 총동문회도 더욱 발전하는 모습이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정길 신임회장은 “작년에 수료한 14기 원우들과 함께 총동문회의 우수한 전통을 이어받아 회원 간 더 화합하고 더욱 활동적인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동문회장으로서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조시영 KBIZ AMP 총동문회장 등 KBIZ AMP 과정을 수료한 동문 40여명이 참석했다.

KBIZ AMP(중소기업최고경영자과정)는 중소기업 최고경영자의 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2008년 SB-CEO스쿨로 출범하여 중소기업계, 정부, 유관기관, 전문가 단체 등 각계각층 약 860여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올해 5월 중 제15기 KBIZ AMP과정이 개설될 예정이며, 관련 문의는 AMP사무국(02-2124-3433, ceo@kbiz.or.kr)을 통해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