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갤럭시 S21’ 시리즈, ‘Neo QLED’ TV 등의 제품이 방탄 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의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 관람객들의 전시 체험을 돕는다.

삼성전자는 총 2개 층으로 조성된 뮤지엄 곳곳에 ‘갤럭시 S21’과 ‘갤럭시 Tab S6’ 시리즈, ‘Neo QLED’와 라이프스타일 TV 등을 비치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다양한 콘텐츠를 상영하는 등 관람객에게 보다 흥미로운 전시 경험을 제공한다.

액자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The Frame)’을 통해 뮤지엄 내 다양한 전시 콘텐츠를 보여 주고, ‘원 테이크(One Take)’ 공간에서는 ‘Neo QLED’를 통해 아티스트들이 자유롭게 음악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을 보여준다.

하이브 인사이트 내 기획 전시 공간에 설치된 삼성 ‘더 프레임’ [삼성전자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내 기획 전시 공간에 설치된 삼성 ‘더 프레임’ [삼성전자 제공]

또한, 관람객들은 갤럭시 S21에 설치된 ‘하이브 인사이트 모바일 앱’을 통해 다양한 전시 공간을 편리하고 몰입감 있게 관람할 수 있다.

오디오 도슨트 등 관람객에게 전시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21’ 시리즈 [삼성전자 제공]
오디오 도슨트 등 관람객에게 전시 경험을 제공하는 ‘갤럭시 S21’ 시리즈 [삼성전자 제공]

‘비트 챌린지(Beat Challenge)’ 공간에서는 삼성전자의 스마트폰과 태블릿을 통해 하이브 소속 아티스트의 음악을 활용한 리듬 게임도 즐길 수 있다.

하이브 인사이트 내 설치된 ‘비트 챌린지 바이 삼성 갤럭시(Beat Challenge by Samsung Galaxy)’ 공간 [삼성전자 제공]
하이브 인사이트 내 설치된 ‘비트 챌린지 바이 삼성 갤럭시(Beat Challenge by Samsung Galaxy)’ 공간 [삼성전자 제공]

지난 14일 하이브 용산에 개관한 ‘하이브 인사이트’는 하이브의 음악을 주제로 한 뮤지엄으로, 음악이 전하는 힘을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하이브의 음악적 발자취를 조명하고 기존에 없던 새로운 방식으로 음악을 체험하고 감상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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