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이사장 손인국)은 8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이군신 남향푸드또띠아 대표이사가 1200만원의 상당 간편식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또띠아를 활용한 브리또 제품으로 고기, 야채, 치즈, 소스 등 다양한 속 재료들이 어우러져 더욱더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동시에 간편한 식사와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만족도가 높은 먹거리다.

남향푸드또띠아는 우리나라 최초의 또띠아 회사로 1998년도 설립 이후 지금까지 '세계적인 품질의 맛있는 또띠아를 만든다'는 사명감으로 국내 식품시장 발전을 선도하고 최대 규모 브리또 회사로 성장시켜나가며 기업경쟁력 향상과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남향푸드또띠아는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을 통해 2018년부터 지금까지 약 3000만원 상당의 간편식을 기부하며 중소기업의 사랑나눔에 동참하고 있다.

전달식에 참석한 이군신 남향푸드또띠아 대표이사는 “기부활동을 실천해보고 나눠주니 더욱 부유해진다는 느낌을 받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손인국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 이사장은 “기부해주신 간식은 수도권의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은 영세소상공인, 저소득 중소기업근로자 장학금, 의료비, 문화공연 등 복지지원과 장애인, 노인, 저소득가정 아동 등 사회소외계층 지원 사업을 추진하며 중소기업계 사회공헌을 대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