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증권 계좌 개설 고객 대상 테슬라, MS 등 미국주식 20종 무작위 추첨 지급
신규 고객 초대 시에도 1주 지급...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참여 기회 제공

[토스증권 제공]
'해외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 [토스증권 제공]

토스증권은 이달 말까지 ‘해외주식 1주 선물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주식 1주 선물받기'는 해외주식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진행하는 이벤트로, 토스증권에 처음 계좌를 개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테슬라, 마이크로소프트, 나이키 등 미국주식 종목 20개를 무작위 추첨해 지급한다. 이벤트 종목은 업종, 주가, 거래량 등을 고려해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다.

초대 링크를 통해 친구가 계좌를 개설하면 나와 초대받은 친구 모두 1주를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 주식은 최대 1회에 한한다.

계좌 개설 및 이벤트 참여는 토스증권 MTS에서 가능하다. 계좌 개설을 완료하면 당첨된 주식을 확인할 수 있고, 주식은 해외주식 서비스 오픈 이후 토스증권 계좌로 지급된다.

토스증권이 선보일 해외주식 서비스는 △ 해외뉴스 AI 자동 번역, △ 무료 실시간 시세, △ 자동 환전을 통한 원화 거래 등을 제공한다.

토스증권은 이 달 1일부터 해외주식 서비스 사전신청을 받고 있으며, 열흘만에 신청자가 40만명을 돌파했다. 

토스증권 관계자는 “지난 3분기 국내 투자자들의 외화 주식 결제금액이 분기 기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하는 등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가고 있다”며, “토스증권 MTS에서는 투자자 누구나 국내 주식과 구분없는 쉽고 익숙한 해외주식 투자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