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중소기업 추천제품] 밸런스휴 진동운동기 (휴토피아)

홈앤쇼핑은 오는 23일 오전 1시부터 휴토피아의 밸런스휴 진동운동기를 방송한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밸런스휴 진동운동기2021년 홈앤쇼핑의 대표 판로지원 사업인 일사천리 프로그램을 통해 경기지역에서 선정됐다.

첫 방송에서 고객들의 호응을 얻은 이후, 정규방송으로 편성되며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밸런스휴 진동운동기는 발판위에 올라서면 강력한 진동으로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기기다.
밸런스휴 진동운동기는 발판위에 올라서면 강력한 진동으로 다양한 부위를 자극해 효과적인 운동을 할 수 있는 운동기기다.

530mm의 넓은 발판으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하며 고무재질로 미끄러질 염려가 없다.

인체공학적 3단계 설계로 보폭에 따라 전해지는 진동의 세기를 달리해 운동 단계를 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탈부착 가능한 코어밴드를 활용해 상체 운동도 가능하다.

무선 리모컨으로 운동 중 손쉽게 속도와 시간을 조절할 수 있다. 4개의 흡착쿠션으로 바닥울림을 최소화해 층간소음 걱정도 덜어준다. 본체, 근육강화밴드 2, 무선 리보컨 구성으로 판매된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2012년 개국 때부터 지역 우수상품 발굴 판매방송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을 전개하며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