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 성일종(국민의힘)

성일종 의원(국민의힘)은 당 정책위의장으로 활동하며 납품단가 연동제 시행 등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정책개발을 위해 노력했다. 납품단가 연동제를 당론으로 발의했으며, 자동차관리법 개정을 통해 대체부품 인증제 활성화를 통한 중소 자동차부품제조업체 경쟁력 제고에 기여했고 명문장수기업 업종 제한요건 폐지 및 사업 유지기간 완화를 추진했다.

국회의원 김용판(국민의힘)

김용판 의원(국민의힘)은 국회 행정안전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중소기업계 현장 의견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음악산업진흥법 개정을 통해 미성년자의 신분증 위조·변조·도용 또는 폭행·협박행위시 성년 여부 미확인에 따른 노래연습장업자의 행정처분 면제사유를 신설했다.

국회의원 김성환(더불어민주당)

김성환 의원(더불어민주당)은 당 정책위의장 및 국회 산업통상자원벤처기업위원회 간사로 활동하며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을 위한 정책개발을 위해 노력했다. 납품단가 연동제를 당론으로 발의했으며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을 개정해 우수 근로자에 대한 정부지원을 확대했고,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회생지원을 위해 임차료 감면, 임대인 세제혜택을 추진했다.

국회의원 김경만(더불어민주당)

김경만 의원(더불어민주당)은 국회 산업통상자원벤처기업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며 중소기업 및 협동조합 활성화를 위해 노력했다. 중소기업기술 보호지원에 관한 법률 개정을 통해 중소기업 기술침해 분쟁지원 정책보험의 도입근거를 마련했고, 중소기업협동조합법을 개정해 전자적 방법을 이용한 의결권 등 행사근거를 신설해 협동조합 운영의 효율성을 제고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