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서비스품질 등 우수성 입증
2004년 이후 3년마다 7회 연속 달성

사무환경 전문기업 코아스가 7회 연속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으로 인증을 받았다.

코아스는 올해 인증 심사에서 △리더십 △서비스품질 경영전략 △고객 정보 시스템 △고객접점 서비스 운영관리 △인적자원 및 조직관리 △효과적인 자원 활용 △서비스 경영성과 등 7개 평가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는 2001년부터 산업통상자원부 국가기술표준원에서 개발한 평가지표를 기준으로 한국서비스진흥협회에서 인증서를 수여하는 제도다.

인증 평가 절차도 엄격하다. 서비스 산업의 민간·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의 서면·현장·암행 평가 등을 통해 서비스 품질 및 고객만족 경영이 탁월한 우수기업과 기관을 매년 인증하고 있다.

코아스의 한 관계자는 “코아스가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고객만족 경영의 결과로 7회 연속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제품과 기술적인 측면에서 최선을 다하고 서비스 측면에서도 고객가치 실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코아스는 지난 2004년 처음으로 인증을 받은 이후 올해까지 3년마다 7회 연속으로 선정됐다. 인증제도는 유효기간이 3년이며, 기간이 만료되면 재평가를 통해 연장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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