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총회·회장 이취임식 개최

신임 총동문회장에 최현규 대표
신임 총동문회장 최현규 대표

KBIZ AMP(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 총동문회는 지난 5일 여의도 중기중앙회에서 KBIZ AMP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정병천 KB IZ AMP 총동문회장(이디 대표), 최현규 KBIZ AMP 총동문회 수석부회장(사진) KBIZ AMP 총동문회 동문과 16기 신입원우 등 총 13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지난 자선 골프대회에서 모금된 4300만원을 중소기업사랑나눔재단에 기부하는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어서 최현규 현 수석부회장을 차기 총동문회장으로 추대,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최현규 차기 총동문회장은 송학장갑 대표로 현재 대한니트협동조합연합회장, 중소기업중앙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7KBIZ AMP 11기를 수료했다.

이와 함께 KBIZ AMP 총동문회에서는 올 한해 각 업계에서 뛰어난 활약으로 동문회를 빛낸 류종림 학교법인 진명학원 명예 이사장 송종환 킴블스 대표이사 서인하 에스아이유동화전문() 대표이사 세 명을 자랑스러운 동문으로 선정했다.

차기 회장으로 선출된 최현규 수석부회장은 “11대 총동문회 임원진들과 오늘 입회한 16기 원우들을 포함한 모든 동문과 함께 합심해 1000명 동문 시대에 걸맞게 KBIZ AMP의 명성을 드높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