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 섀퍼 부의 레버리지_ 보도 섀퍼 지음

유럽 전역에 경제적 자유열풍을 일으키고, 전 세계에 자본주의 세상에서 승자가 되기 위해 알아야 하는 에 대해 가르쳐온 보도 섀퍼.

<보도 섀퍼의 돈>부터 <열두 살에 부자가 된 키라>까지 누적 1800만부 판매를 기록한 유명 저서들과 강연, 매체 활동을 통해 자기 인생의 주인이 되기 위해 부를 쌓는 중요성과 방법론을 아낌없이 펼치고 있다.

그가 수십 년 넘게 세계적인 머니멘토로 수천만명에게 전하고자 했던 메시지는 단 한 가지다.

고소득이라는 목적지까지 이르게 만드는 안전한 디딤돌은 분명 있다.”

그가 단언하는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디딤돌이 무엇인지 보여 주기 위해 이 책을 썼다. 보도 섀퍼는 돈 벌기가 일종의 게임이라고 말한다. 이 게임의 규칙만 제대로 이해한다면 지금 당장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부터 단순해지고 남보다 먼저 부를 얻는 승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책은 자신이 지금 어디에 있는지, 어떤 목표를 세워야 하는지,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는 일과 돈, 인생을 어떻게 경영해야 하는지 그 답을 찾을 수 있도록 돕는다.

현재 소득 상태를 점검하는 체크리스트, 저자의 생생한 경험을 담은 실천 팁, 직장인·프리랜서·투자자·기업가·전문가 분야별 고소득을 이루는 전략과 성공 노하우 등 보도 섀퍼만의 부의 레버리지 전략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1년 안에 수입의 20%를 향상시키거나 3년 안에 2배로 늘릴 수 있다고 말한다.

- 한국출판협동조합 제공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