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21일까지 참가 작품 접수
포스터·영상·카드뉴스 부문

중소기업중앙회는 오는 421일까지 14회 중소기업 바로알리기 IDEA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최근 밝혔다.

공모 부문은 포스터 영상 카드뉴스이며, 참가 제한은 없다. 공모 주제는 중소기업의 사회적 역할, 중요성, 가치 참 괜찮은 중소기업플랫폼 홍보 중소기업 취업 후기 중소기업 취업을 꿈꾸는 나의 이야기이다.

참가자는 421일까지 신청서와 작품을 이메일(insik9988@kbiz.or.kr)로 제출해야 하며, 참가신청서는 참 괜찮은 중소기업’(www.gsmb.mss.go.kr)과 중기중앙회(www.kbiz.or.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은 올해로 14회째 진행되며, 그동안 중소기업의 사회적 중요성을 표현한 포스터, 영상, 에세이 등 다양한 작품이 접수돼 중소기업 인식개선을 위한 교육자료로 활용돼 왔다.

제출된 작품은 중소기업에 대한 관심도, 활용가능성, 창의성, 영향력 등을 기준으로 전문가의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된다. 각 부문에서 대상을 포함해 총 15점을 시상하며, 시상식은 중소기업주간(515~19) 중 진행될 예정이다.

참 괜찮은 중소기업 : 청년 등 구직자들이 일하고 싶은 우수 중소기업을 쉽게 찾고,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중기중앙회가 개발한 온라인 플랫폼으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어플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