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중소기업 추천제품] 와우흑고 흑염소 진액-(주)온웨이

홈앤쇼핑은 오는 5일 오후 3시 10분부터 (주)온웨이의 ‘와우흑고 흑염소 진액’을 방송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와우흑고 흑염소 진액'은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전국 우수 중소기업 발굴 사업 ‘일사천리’ 에서 선정된 상품이다.

‘와우흑고 흑염소 진액’은 한의사 윤홍일 원장이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해 만들어 보다 신뢰를 높인 상품으로 흑염소와 식용 달팽이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흑염소에는 아미노산 17종, 필수지방산 3종, 미네랄 9종의 다양한 영양성분이 함유돼 있어 보양식으로 제격이며 국내산 식용달팽이는 우리 몸의 연골 주성분과 동일한 콘드로이친 성분이 함유된 뮤신이 가득해 관절, 연골, 피부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백수오, 갈근, 홍삼, 흑마늘, 도라지 등 20가지 전통원료를 배합해 흑염소 특유의 누린내를 잡아 손쉽게 복용 가능하다.

가사일과 육아로 지쳐계신 분, 건강관리가 필요한 어르신, 소중한 지인에게 드릴 건강 선물을 찾고 계시는 분 등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기 적합한 제품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2012년 개국 때부터 지역 우수상품 발굴 판매방송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을 전개하며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