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중소기업 추천제품 - 농업회사법인㈜ 갓지은 (영양찰떡 등 2종)

홈앤쇼핑은 오는 12일 오후 4시부터 농업회사법인(주)갓지은의 ‘영양찰떡 2종’과 ‘구워먹는 떡 2종’을 방송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영양찰떡 2종’과 ‘구워먹는 떡 2종’은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전국 우수 중소기업 발굴 사업 ‘일사천리’ 에서 선정된 상품이다.

‘영양찰떡 2종’과 ‘구워먹는 떡 2종’은 2대(총 30년)를 잇는 떡에 대한 진심이 느껴지며 담백하고 그윽한 향이 살아있는 쫀득쫄깃함을 자랑한다. 여든여덟(八十八)번의 정성으로 만들어진 찹쌀 그리고 진심을 다해 갓지은 쌀로 떡을 만든다.

남녀노소 모든 분들께 사랑받는 찰떡을 전통과 새로움으로 빚은 영양식으로 충청남도 대자연의 깨끗한 땅에서 재배한 100% 국내산 찹쌀과 각종 원료를 정성을 다해 기교를 부리지 않고 빚은 진심 찰떡이다.

총 4종류의 떡을 선보이는데 △서리태 콩찰떡은 100% 국내산 찹쌀, 국내산 서리태(검정콩)로 빚은 맛과 영양을 가득 간직한 서리태의 고소함이 일품인 전통찰떡이고, △흑미 견과찰떡은 100% 국내산 찹쌀, 국내산 흑미찹쌀, 땅콩, 해바라기씨앗, 호박씨 등으로 빚어 흑미찹쌀의 담백한 고소함과 쫀득함이 일품이다. △구워먹는 찰떡은 100% 국내산 찹쌀을 주원료로 빚은 담백하고 찹쌀 본연의 맛이 일품인 프리미엄 구워먹는 전통 찰떡이다. △구워먹는 치즈절편은 100% 국내산 쌀과 자연치즈(모짜렐라치즈)를 주원료로 빚은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