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피플,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의 정책사업 홍보와 소식 전파에 협력

중소벤처기업인증원(원장 엄진엽)과 위클리피플(발행인 전준호)은 강소기업을 발굴 및 육성하고, 이들에 대한 ISO 경영시스템 인증 및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정책홍보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지난 24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은 중소기업 육성시책의 일환으로 1995년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 출자해 설립한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적 인증·평가기관으로 ISO 인증 보급, 인증 기업 교육·훈련 및 인증 심사원 양성 등 교육서비스 제공, ESG 경영 수준진단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수행 중이다.

위클리피플은 유관단체인 ‘신지식인 소셜포럼’과 연계해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의 정책사업 홍보와 소식 전파에 협력해 나가며 향후 공동 마케팅을 논의할 예정이다.

김유위 위클리피플 편집장은 “중소벤처기업인증원의 ISO 인증 서비스는 중소기업 경쟁력 확보와 국가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객관적 평가의 척도이므로, 위클리피플과 신지식인 소셜포럼이 추구하는 (신)지식인 및 우수 기업·단체 발굴 및 육성과 상호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공통의 주요 관점이자 추구하는 방향성”이라고 말했다.

엄진엽 중소벤처기업인증원 원장은 “정치·경제·사회·문화·교육·의료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각계 각층의 전문가와 지식인을 발굴 소개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위클리피플과 협력할 수 있게 돼 기대가 크다”며, “양 기관이 점진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서 궁극적으로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