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부터, 8천명 선착순 모집∙∙∙엘리트 그룹 별도 신설 예정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 참가 접수가 오는 17일부터 시작된다.

올해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참가 신청을 진행할 수 있다. 오프라인에서는 17일부터 20일까지 ‘레이스 패키지’ 구매한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대회 참가권을 증정한다. 

‘레이스 패키지’는 마라톤 대회 참여를 위한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에 RYW 러닝화(마라톤 대회 지정 러닝화)를 참가자가 직접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가능한 매장은 NB러닝스토어 2곳(뉴발란스 강남점, 홍대점)이다.

한편, 오는 22일부터는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도 선착순 3000명에 한해 ‘레이스 패키지’ 구매 시 대회 참가권이 제공된다. 24일부터는 선착순 4000명에 한해 MyNB 앱을 통해서도 ‘기본 패키지’(RYW 패키지) 구매를 통한 대회 접수가 가능하다. 

이번 대회는 총 8000명의 러너들과 함께 하는 만큼 온라인 접수도 매우 치열할 전망이다.

뉴발란스의 마라톤 대회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는 서울 여의도 공원을 출발해 한강을 건너는 10K 순환코스로 레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만큼 러너들을 위해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하고 있다”며 “러닝을 이제 막 시작한 분들부터 엘리트 러너들까지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런유얼웨이’(2023 Run your way SEOUL 10K RACE)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만큼 ‘RUNON SEOUL’에서 ‘Run your way SEOUL’으로 명칭이 변경돼 열리며, 엘리트 그룹도 별도로 신설해 엘리트 러너들이 최고의 기록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