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분량 제품 홍보 동영상 콘텐츠 무료 제작지원

홈앤쇼핑이 우수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기업홍보를 돕는다.

홈앤쇼핑(대표이사 이일용·이원섭)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우수 중소기업의 제품 홍보를 위한‘하반기 중소기업 홍보방송 모집’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중소기업 홍보방송은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생산하고도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망 개척을 위해 3분 분량 홍보 영상물을 제작 지원하는 사업이다.

홈앤쇼핑이 중소기업 홍보방송 제작지원 사업을 시작한 2012년부터 현재까지 1000개 이상의 기업이 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공받아 오고 있다. 사업에 참여한 기업들은 제공받은 영상 콘텐츠를 홈페이지, 웹기술서, 박람회, 미팅 등 홍보활동에 활용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023년 사업 신청기간은 8월 21일부터 9월 8일까지며 접수는 이메일(cl.na@hnsmall.com)을 통해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중소기업지원단 일사천리팀 (02-6364-1607)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B2C 품목을 생산, 유통 판매하는 중소기업, 소상공인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단, 주류, 의약품 등 상품소개 및 판매방송 심의에 관한 규정에서 정한 방송금지 품목은 제외된다.

선정된 기업에게는 기업 소개와 제품 홍보를 위한 3분 분량의 동영상 콘텐츠를 무상으로 제작해 제공하며, 제작된 영상은 홈앤쇼핑 방송을 통해 전국 송출해 홍보한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중소기업 홍보방송 무료제작은 개국 초기부터 이어온 뜻깊은 사업”이라며 “우수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면서도 홍보방법을 몰라 고민이 깊은 중소기업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이번 기회로 판로개척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