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량·리더십 강화 및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통한 차세대 프랜차이즈 리더 양성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회장 정현식)가 다음달 4일 개강예정인 ‘제12기 KFCEO(K-프랜차이즈 CEO) 교육과정’(주임교수 이경희 부자비즈 소장)을 수강할 신입 원우를 모집 중이다. 

제12기 과정은 서울 여의도 전경련회관컨퍼런스에서 12월 4일까지 14주간 매주 월요일 15~18시에 진행된다. 가맹본부를 운영 중인 대표 또는 2~3세 경영자, 본사 창업을 희망하는 협력업종 기업 CEO, 전문직 등 60여명의 원우들이 리더 역량을 강화할 교육을 수강하고 다양한 네트워킹 활동을 함께 한다. 

이번 12기 과정은 본격적인 코로나 엔데믹 시대를 맞아 급변하는 경영환경에 대응할 수 있도록 현장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업계를 이끌어가는 성공 브랜드 CEO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최고 권위의 전문가들로부터 기업 경영을 위한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또 프랜차이즈 산업을 대표하는 협회와 연계하여 인적 네트워크를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강사로는 ▲정현식 한국프랜차이즈산업협회장(전 맘스터치 회장) ▲김인규 다비치안경 회장 ▲오몽석 불막열삼 대표 ▲전민호 꾸브라꼬숯불두마리치킨 대표 ▲강윤선 준오헤어 대표 ▲서경노 워시앤조이 대표 ▲임영서 죽이야기 대표 ▲김복미 걸작떡볶이치킨 대표 ▲이종근 킹콩부대찌개 부사장 ▲양영제 카앤피플 대표 ▲이호익 인생네컷 대표 ▲박병진 백채김치찌개 ▲강인규 두찜 대표 등 유수의 프랜차이즈 CEO들이 대거 참여해 생생한 성공 노하우를 들려주고 소통한다. 

▲이경희 KFCEO 주임교수 ▲김상훈 서울대 경영대학장 ▲박용성 연세대 상남경영원장 ▲이성훈 세종대 프랜차이즈MBA 주임교수 ▲정한민 과학기술연합대학원대학교(UST) 교수 등 최고 권위의 강사진들도 높은 수준의 교육을 강의할 예정이다. 

또, ▲친목 강화 및 현장 탐방을 위한 1박 2일 워크숍 ▲워시앤조이 기업탐방 ▲산업 발전을 위한 프랜차이즈 포럼 ▲원우회 내 골프, 산악 등 각종 친목 분과위원회 ▲협회 회원사 행사 및 총동문회 ▲매주 저녁 식사 모임 등을 통해 프랜차이즈 산업의 오피니언 리더 그룹의 일원으로 거듭날 기회를 제공한다. 

교육비는 400만원(vat 별도)이며, 협회 회원, 원우 추천 등의 경우 수강료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는 협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협회 교육팀 담당자(070-7919-4157)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