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후즈맨 1기 신설, 고객 소통 확대 나선다

이랜드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후즈크루 5기 발대식을 지난 24일 성공적으로 마쳤다.

후즈크루는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을 통해 패션 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국내 거주 대학생, 직장인 등이 선발돼 후아유에서 개인, 팀 미션 수행을 비롯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는 후아유만의 서포터즈이다.

후아유는 지난 5월 후즈크루 4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후 3개월 만에 5기 활동을 재개했다. 이번 후즈크루 5기에는 총 36명이 선발됐으며, 약 3개월 동안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후즈크루 5기는 3, 4기 때는 진행하지 않았던 마케팅 공모전 활동 등 더 전문적이고 다양한 활동이 신설될 예정이다. 올해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기회와 다음 시즌 상품 품평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이번 후즈크루 5기는 1주일만에 500여명의 지원자가 접수될 정도로 4기에 이어 반응이 뜨거웠다. 후즈크루에 선발된 인원은 참여 수료증과 함께 단체 및 개인 개인 룩북 화보 촬영 등 특별한 기회가 제공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약 200만원 상당 상금이 수여된다.

한편, 후아유는 9월에 후즈맨 1기를 새롭게 선발, 영캐쥬얼한 무드의 후즈크루와는 달리 23FW에 출시되는 아메리칸 캐쥬얼 스타일을 선보이며, 후아유 고객들과 더 다양한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