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플랫폼 전문기업 아이앤나가 신규 출시된 유기농 쏭스오가닉과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적 제휴는 NO.1 영유아 플랫폼 아이보리, 젤리뷰와 쏭스오가닉 상호발전을 위한 것으로 특가 기획전, 체험단, 라이브 방송 등을 통해 부모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쏭스오가닉은 오스트리아 알프스 및 주변에서 생산되는 원유를 사용한 EU유기농 인증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유기농인증 기준 유기농원료 95% 이상 기준을 훨씬 상회하는 96.5%(1단계 기준) 이상이면서도, 성분까지 프리미엄이다.

이번 제휴를 기념해 1일부터 4일까지 아이보리에서 입점 기념 론칭 특가 단독기획전을 진행한다. 역대급 할인 특가전으로 3캔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스쿱과 쏭스에코백을 증정하며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쏭스 전용 할인 쿠폰 및 국민카드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쏭스오가닉 체험을 위한 캠페인을 오는 6일부터 16일까지 진행한다. 지난 6월에 진행된 체험 캠페인은 50명 모집에 164명이 지원하여 지원율 3.2:1로 성황리에 모집을 마감하였으며 이번 모집은 단계별 진행 예정으로 더욱 많은 지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된다. 자세한 사항은 아이보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