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중소기업 추천제품] 해남고구마감자빵 - 더라이스

홈앤쇼핑은 오는 8일 오후 3시 10분부터 더라이스의 ‘해남고구마감자빵’을 방송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해남고구마감자빵’은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전국 우수 중소기업 발굴 사업 ‘일사천리’ 에서 선정된 상품이다.

‘해남고구마감자빵’은 대한명인 장순이 장인이 매일 신선하게 빚어 만드는 빵으로 땅끝 해남에서 해풍 맞고 자란 우리 쌀로 정성을 다해 만들어 낸다.

농산물이 풍부한 입지적 특성과 원료 확보가 용이한 전라남도 해남군은 전국 최내 농산물 재배 생산지로 벼,고구마, 배추 등 생산 1위 지역이다.

‘고구마쌀빵’은 꿀처럼 달달한 해남 꿀고구마와 밤고구마가 듬뿍 담겨 있으며 홍국쌀로 반죽해 더욱 쫄깃하다. 색소를 넣지 않고 천연재료를 활용해 만든다.

‘감자쌀빵’은 쫄깃쫄깃한 겉표면과 갓 밭에서 캐낸 흑임자 미숫가루가 콕콕 박혀있어 담백한 풍미와 감자 본연의 담백 고소함이 그대로 전달되는 것이 특징이다. 국내산 감자만 사용했으며 포근포근한 식감의 감자를 그대로 넣어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다.

한편 홈앤쇼핑은 중소기업중앙회와 함께 2012년 개국 때부터 지역 우수상품 발굴 판매방송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을 전개하며 중소기업의 판로확대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