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영섭 교수 특강⋅토론 진행
소통강화⋅협력방안 등 논의

지난달 28일 서울 비즈업 CEO 포럼은 주영섭 서울대 특임교수를 초청해 ‘서울 비즈업 CEO 포럼 간담회’를 개최했다.
지난달 28일 서울 비즈업 CEO 포럼은 주영섭 서울대 특임교수를 초청해 ‘서울 비즈업 CEO 포럼 간담회’를 개최했다.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본부장 장윤성)는 지난달 28일 중소기업DMC타워에서 중소기업 간 협력강화의 필요성을 인식하고 현안 문제를 공유하기 위한 ‘서울 비즈업 CEO 포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20명의 중소기업 CEO가 참석해 제14대 중소기업청장을 역임한 주영섭 서울대 특임교수를 초청해 ‘협력하고 변화해야 산다’라는 주제로 특강을 들었으며, 중소기업계 현장의 주요 현안과 상호협력의 필요성에 대한 문제의식을 공유하고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윤추황 서울 비즈업 포럼 회장(에이에스엔 대표)은 “이번 간담회는 회원들 간 협력으로 기업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수 있게끔 동기를 부여해 주는 뜻깊은 자리가 됐다”며 “앞으로 서울 비즈업 CEO 포럼의 운영 취지인 업종 간 네트워킹이 더욱더 강화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장윤성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은 “포럼 회원사 간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비즈업 CEO 포럼은 중소기업인대회 수상기업, 장수·혁신 중소기업 등 모범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조직으로, 회원 간 이업종 교류와 경영애로에 대한 공동대응을 위해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