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설명회, 캠퍼스 리쿠르팅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지원자들과 소통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하반기 대규모 신입사원 공개채용에 나선다. 하반기 신입공채 전형은 오는 18일부터 지원이 가능하다.

모집 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인사 부문 등 총 7개 직군의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서류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 면접(직무과제),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공고에 안내된 지원 자격을 갖춘다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신입공채 전형으로 선발되면 주도권을 갖고 업무에 임하며 '30대 경영자'를 꿈꿀 수 있는 본인만의 커리어패스를 그려 나갈 수 있다.

한편, 이번 채용에서는 그 동안 진행하지 못했던 오프라인 채용설명회를 재개한다. 캐치카페 신촌점에서 채용설명회를 열어 지원자들을 직접 만나고, 현직자와의 직무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고려대·성균관대·한양대·중앙대 등 13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해 이랜드월드의 조직문화와 핵심 가치, 복지 등을 소개하고 지원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는 "이랜드월드가 보유한 막강한 온오프라인 패션 콘텐츠를 글로벌 시장에서 이끌어갈 인재를 기다린다"며 "온라인 플랫폼 및 글로벌 시장에서 이랜드와 함께 성장해 나가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 2023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전형은 이랜드커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8일부터 10월 8일까지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