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코어 스타일에 뉴발란스만의 스포티 무드 더한 화보 공개

이랜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브랜드 앰버서더 아이유와 함께 23FW ‘뉴발란스 스포츠 클럽(NBSC)’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23FW 컬렉션은 117년 전통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담아 트렌디한 핏,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새롭게 제안한다. 특히, 트렌디하면서 레트로한 컬러웨이에 ‘블록코어(Blokecore)’ 스타일을 가미했다. 뉴발란스는 최근 트렌드로 자리잡은 블록코어 스타일을 뉴발란스만의 감성으로 녹여내 스포티 무드를 한층 더했다.

또한, 23SS 컬렉션의 팀 그린(TEAM GREEN) 아이유와 23FW 컬렉션의 팀 블루(TEAM BLUE) 아이유 모습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23SS 컬렉션에서 아이유가 착용했던 그린 컬러 바람막이에 이어, 23FW 컬렉션에서 아이유가 착용한 블루 컬러 바람막이는 뉴발란스 대표 아이템이다. 

바람막이는 컬러 블록과 소매 절개 포인트가 디자인의 특징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타슬란 소재와 와샤 가공 처리로 자연스러운 외관과 터치감이 뛰어나며, 적당한 두께감과 매쉬 소재 안감이 있어 쾌적한 착용감과 함께 간절기용 아우터로 적합하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23SS 아이유가 착용한 컬러블록 바람막이가 조기 품절 되며, 고객분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며 “23FW에는 블루 컬러 바람막이를 새롭게 선보이고, 뉴발란스의 117년 아메리칸 스포츠 브랜드의 가치를 고객분들께 제안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