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중앙회는 지난 7.3일부터 9.22일까지 진행한 「중소기업 기업승계 인식개선 공모전」의 최우수 작품 선정을 위한 심사 과정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고 3일 밝혔다.

기업승계의 가치를 바로 알리기 위한 주제로 개최된 이번 공모전에는 영상, 포스터, 슬로건 3개 분야에 다양한 지원자들의 수준 높은 작품들이 출품됐으며, 최종 심사 결과 발표는 10월 둘째 주에 있을 예정이다.

시상은 각 부문별로 대상 1명(팀), 최우수상 2명(팀), 우수상 3명(팀), 입선 10명(팀) 등 총 48명(팀)을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작은 중소기업 기업승계 인식개선을 위한 홍보 자료로 활용될 계획이다.

김기문 중기중앙회장은 “기업승계를 부의 세습으로만 바라보는 막연한 시각이 수많은 중소기업들의 혁신성장을 방해하는 걸림돌”이라며 “이번 공모전이 전국민의 기업승계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와 중소기업의 기업승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중소기업 기업승계에 대한 일반인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기업승계에 대한 사회·경제적 가치를 전달해 기업승계에 대한 부정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선된 우수 작품들은 결과 발표 이후 공모전 공식 누리집인 ‘중소기업 기업승계 인식개선 공모전(https://family-busines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