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IZ AMP’ 제17기 동문들이 ㈜코인즈 탐방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KBIZ AMP’ 제17기 동문들이 ㈜코인즈 탐방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는 중소기업 최고경영자과정인 ‘KBIZ AMP’ 제17기 동문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달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전남 여수에 있는 회원업체인 ㈜코인즈를 탐방 행사를 개최했다.

코인즈는 국내 최고의 피깅(Pigging) 전문업체로, 국내 플랜트 산업에 사용되는 각종 배관에 대한 건전성 검사를 국내 기술로 수행중이며, 최명환 코인즈 대표는 여수플랜트건설유지보수사업협동조합 이사장과 KBIZ AMP 제17기 원우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최명환 코인즈 대표는 “이번 탐방행사를 통해 중소기업계 명품 CEO 교육인 ‘KBIZ AMP’의 알찬 강의는 물론 원우간의 끈끈한 네트워크도 만들 수 있어 더욱 보람찼다”고 밝혔다.

KBIZ AMP는 중기중앙회가 중소기업 경영역량 강화와 비즈니스 네트워크 활성화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 2008년 개설한 중소기업 CEO 특화과정이다. ‘창의적인 사람과 조직을 키우는 존경받는 리더 양성’이라는 교육목표로 운용하고 있으며, 지난 2022년까지 16기수, 약 1000여명의 동문을 배출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