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시뮬레이션 본사 방문
강소기업 경험⋅성과 공유

조준희 이노시뮬레이션 대표가 ‘서울 BIZ-UP CEO 포럼’ 회원들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조준희 이노시뮬레이션 대표가 ‘서울 BIZ-UP CEO 포럼’ 회원들에게 자사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중소기업중앙회 서울지역본부는 지난달 25일 ‘서울 BIZ-UP CEO 포럼 우수기업 현장 방문 및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 BIZ-UP CEO 포럼’(회장 윤추황, ㈜에이에스엔 대표)은 서울지역 내 중소기업인대회 수상기업, 장수·형신 중소기업, 모범 중소기업을 회원으로 이업종 교류를 통한 경쟁력 제고 및 경영애로 공동 대응을 위해 2016년부터 운영되고 있다.

포럼 회원들은 이날 시뮬레이터 전문기업인 ㈜이노시뮬레이션(대표 조준희) 본사를 방문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핵심기술 내재화를 통해 융․복합산업을 선도하고 글로벌 강소기업으로 도약해가고있는 이노시뮬레이션의 경험과 성과를 함께 공유했다.

2000년 설립된 이노시뮬레이션은 자동차 시뮬레이터를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업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시뮬레이터, XR가상훈련시스템, XR디바이스 및 실감콘텐츠 등을 제공하고 있는 국가대표 스마트모빌리티 XR 솔루션 기업이다.

조준희 이노시뮬레이션 대표는 “이 자리가 회원사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윤추황 서울 BIZ-UP CEO 포럼 회장은 “앞으로도 포럼 회원 간 정보교류 및 네트워킹을 통한 협력이 확대되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한편 장윤성 중기중앙회 서울지역본부장은 “포럼 활성화를 위해 귀한 자리를 마련해준 ㈜이노시뮬레이션 조준희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회원사에 대한 홍보, 판로경영 지원, 현장컨설팅 등을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