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마루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싱가포르에서 벨기에의 유니린(Unilin) 사 주최로 열린 ‘퀵스텝(Quick-Step) 사이클링 파트너십 이벤트’가 성황리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인도, 싱가포르, 일본을 비롯한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이 대거 참석하여 바닥재 산업에 대한 글로벌 트렌드를 공유하고 비즈니스 네트워킹을 진행했다.

한국 독점 수입사인 ㈜신명마루가 참석하여 아시아(Asia) 파트너사들과 함께 비즈니스 모델을 공유하며 바닥재 산업에 대한 다양한 논의를 진행했다. 특히 중국의 Histep, 태국의 O2E, 인도의 Starck Impex 등 여러 나라의 파트너사들과 정보를 공유하며 국제적인 비즈니스 협력의 장을 마련했다.

본격적인 행사가 진행된 20일에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졌다. 아침 식사 후 참가자들은 이벤트 장소로 이동했고, 등록과 환영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었다. 유니린 사와 플로어 엑스퍼트(Floor Xpert) 사의 환영사에 이어, APAC 지역 파트너사들의 비즈니스 모델 소개 및 Quick-Step 사이클 팀의 공유 세션이 진행되었다. 

㈜신명마루의 권혁태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유니린 사와 아시아 주요 파트너사들과 더욱 견고한 파트너십을 구축하였다.”며 “향후 국내 바닥재 사업 발전을 위한 소중한 인사이트를 얻었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