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Garuda Indonesia)는 한국-인도네시아 수교 5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달 20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인도네시아 만디리(Mandiri) 은행과 협업하여 개최되며, 해당 박람회 기간 동안 제공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특별 요금 및 최대 18%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특별가는 인천-자카르타, 인천-발리 왕복 항공권에 적용되며 왕복 이코노미석 약 56만원, 비즈니스석 약 177만원부터 제공된다. 이 요금은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포함한 금액이다. 이 가격은 출발 기간 2024년 11월 19일까지 유효하며 가루다인도네시아 웹사이트, 가루다 모바일 FlyGaruda 애플리케이션, Livin'by Mandiri 애플리케이션의 Livin'Sukha 메뉴, 또는 여행사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이번 여행박람회는 특별 할인 제공 외에도 가루다마일즈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여행 박람회 기간 동안 신규 등록하는 가루다마일즈 회원들에게 2023 마일리지 웰컴 보너스가 제공되며, 30% 할인된 마일리지로 보너스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FlyGaruda 애플리케이션 또는 Livin' SUKHA에서 항공권을 구매시 Mandiri에서 신용카드를 이용하면 최대 60,0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Livin' by Mandiri를 통한 할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또한 현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한국에서 인도네시아의 가장 큰 두 도시인 자카르타와 발리로의 직항편을 운항 중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인도네시아 도시로의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한국인이 사랑하는 휴양지 1위 발리로의 늘어나는 여행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발리 직항편을 12월부터 주 2회에서 주 4회로 늘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