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지방조달청(청장 백승보)은 15일 민생 경제를 지원하고 기업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우수조달물품 지정 업체인 서전엔지니어링(주)를 방문하여 기술개발 노력을 격려하고,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며 민생 현장과 소통에 나섰다고 밝혔다.

서전엔지니어링는 ‘99년 설립이래 빌딩자동제어시스템분야에서 설계, 제조, 시운전, 유지관리 등 제품의 우수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2021년 우수조달제품으로 지정된‘실내공기질 관리형 빌딩자동제어시스템’은 끊임없는 기술개발과 효율적 에너지 관리를 통해 중소형 빌딩에서 최첨단 빌딩에 이르기까지 여러 곳에서 사용되고 있으며,공기질의 실시간 모니터링 및 오염확산 방지를 위한 관리와 제어기능이 내장되어 최적의 실내환경 및 에너지절감 기능을 갖추고 있다.

이번 민생 현장 방문은 관내 우수조달물품 생산기업의 현장을 살펴보고 애로 및 건의사항 청취를 통해 규제 개선 및 판로지원 방안을 모색하고, 민생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됐다.

백승보 서울지방조달청장은 “기술개발에 매진해 온 서전엔지니어링(주)와 같은 유망 중소기업들이 공공조달 시장을 통해 보다 건실한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민생 현장을 적극적으로 방문하고 현장의 소리에 귀 기울여,기업의 판로확대와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