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맥주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배달앱 ‘쿠팡이츠’에서 3천원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전국적으로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생활맥주는 2014년 여의도점을 시작으로 직영점 45개를 포함해 전국 25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대표적인 맥주 프랜차이즈이다. 품질 높은 수제맥주 뿐 아니라 맥주에 어울리는 다양한 안주 라인업을 선보인다. 그 중에서도 앵그리버드는 크리스피 하고 매콤한 맛으로 10년간 판매량 1위를 자랑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생활맥주의 샵인샵 브랜드인 ‘생활치킨’은 국내 최초로 수제맥주 배달 서비스를 도입하여 치맥 문화를 선도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프로모션의 경우 쿠팡이츠의 배달 플랫폼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생활맥주&생활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로모션 혜택은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7일 간 진행되며, 쿠팡이츠에서 시간대에 상관없이 1일 1회 3천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생활맥주와 생활치킨 배달 주문 시 모두 가능하다. 또한, 와우회원은 혜택이 더 크다. 와우회원 10% 할인 쿠폰은 타 쿠폰과 중복 적용이 가능하여 기본 3,000원 할인에 추가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

생활맥주는 이번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광고비 전액을 본사에서 부담한다. 배달 성수기에 진입하며 전국 직·가맹점의 매출 향상을 위함이다. 이외에도 생활맥주는 지상파 드라마 PPL, 대형 유튜버 광고, 상품권 이벤트 등 활발한 가맹점주 지원정책을 이어와 4년 연속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6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된 바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브랜드의 가장 중요한 가치인 상생원칙을 바탕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있다. 고객 분들께는 생활맥주와 생활치킨의 맛있는 안주 및 맥주를 접해보시는 기회, 가맹점주 분들은 매출상승의 기회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