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전 상품 할인가에 판매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연중 최대 세일 시즌을 맞아 ‘2023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에이블리 ‘2023 블랙프라이데이’는 오는 22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패션, 뷰티, 라이프까지 에이블리 전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상품 적용 가능한 총 10만원 상당의 쿠폰팩을 모든 회원에게 지급하며, 행사 기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를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패션, 뷰티, 디지털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원 플러스 원(1+1) 또는 2개 구매 시 할인 판매하는 코너도 마련했다.

이번 에이블리 블랙프라이데이는 ‘고객 참여’를 강화한 점이 특징이다. 블랙프라이데이 사전 이벤트에서 에이블리 회원이면 누구나 ‘할인율 올리기’ 버튼을 클릭해 할인 쿠폰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 추첨을 통해 경품을 무료 증정하는 ‘스페셜 래플’ 이벤트도 실시한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아뜨랑스’, ‘모디무드’, ‘98도씨’, ‘조이조이’, ‘앤드모어’, ‘크림치즈마켓’ 등 인기 셀럽 마켓 및 쇼핑몰 상품과 ‘어그(UGG)’, ‘캘빈클라인 퍼포먼스’, ‘젝시믹스’ 등 개성 있는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뷰티의 경우 색조, 스킨케어, 클렌징 등 다채로운 라인업을 갖췄으며 ‘롬앤’, ‘투쿨포스쿨’, ‘이니스프리’, ‘스킨푸드’ 등 에이블리 인기 뷰티 상품을 엄선해 구성한 ‘시크릿 박스’ 응모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인스탁스’, ‘어프어프’, ‘오아’ 등 인기 디지털 브랜드 상품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구찌’, ‘생로랑’, ‘꼼데가르송’, ‘삼성전자’, ‘LG전자’ 등 연계 기획전을 통해 해외 프리미엄 및 유명 가전 브랜드 상품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