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젊은 사장들의 솔직담백한 인터뷰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노란우산 디지털 캠페인 ‘노란레터’가 시즌2로 돌아왔다. 이번 편에서는 ‘MZ세대 창업’을 테마로 2030세대 사장님들의 좌충우돌 창업 스토리를 인터뷰로 담았다. 

시즌2 출연자는 노란우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집된 사연 중 특별한 창업 스토리를 가진 3명을 선정했으며, 필라테스, 고깃집, 카페까지 다양한 업종의 창업스토리를 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노란레터는 소상공인의 삶을 조명하기 위해 기획된 디지털 캠페인으로 노란우산 가입자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다. 시즌 1에서는 모녀 사장님을 통해 소상공인으로서 겪는 삶의 희로애락을 전달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