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블랭크 첫 주자로 선정, 매출⋅인지도 동반성장

디어도어는 지난 1월 AK플라자 수원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아카블랭크’에 입점해 소비자와 유통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디어도어는 지난 1월 AK플라자 수원점에 마련된 팝업스토어 ‘아카블랭크’에 입점해 소비자와 유통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디어도어(Dear Doer)는 친환경 비건 뷰티 브랜드다. 자연의 순환과 지속 가능성에 집중해 전 제품 모두에 대해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또한 100년 역사의 프랑스 글로벌 향료사와 협업해 디어도어만의 독창적인 향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의 릴레이 팝업스토어인 ‘아카블랭크’의 첫번째 주자로 나서게 된 디어도어는 컬러풀 비건 팝업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주요 제품을 테스트해볼 수 있는 체험존과 SNS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다양한 바디케어 제품으로 꾸민 나만의 욕실 컨셉의 메인 포토존은 방문 고객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박종윤 디어도어 파트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AK플라자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반응과 목소리를 직접 듣고 소통할 수 있었던 점이 가장 큰 수확”이라면서, 또한 “기대 이상의 매출을 달성함과 동시에 여러 유통업체들로부터 팝업행사 입점 제의 등 러브콜을 받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