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소셜미디어 플랫폼·의료용 밴드 제조기업이 코로나19에 맞서 싸우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이노션 월드와이드는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가 새겨진 반창고를 제작해 코로나19 의료진과 자원봉사자에게 전달하는 ‘응원반창고’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이노션과 페이스북 코리아는 지난 21일에 개설한 응원반창고 캠페인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instagram.com/cheeringbandage)을 통해 국민들의 응원 메시지를 모집하고 있다.5월 5일까지 접수된 응원 메시지 가운데 선별한 180개 문구를 반창고에
현대카드가 디지털 문화 콘텐츠 앱인 ‘현대카드 DIVE’를 통해 현대카드 라이브러리가 소장하고 있는 ‘전권 콜렉션(Complete Collection)’ 특집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현대카드는 2013년 디자인 라이브러리를 시작으로 트래블과 뮤직, 쿠킹 라이브러리를 연달아 선보였으며, 현재 라이브러리에 따라 하루 최고 500여 명의 방문자들이 찾을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현대카드 DIVE는 현대카드 라이브러리를 직접 찾기 힘든 고객들을 위해 11일부터 총 5회에 걸쳐 매주 수요일 각 라이브러리의 백미(白眉)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