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부터 2일간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농기계리더스포럼’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지난 5일부터 2일간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19농기계리더스포럼’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하고 있다.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이사장 김신길)은 지난 5일부터 2일간 군산시 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2019농기계리더스포럼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변화와 혁신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리더스포럼에는 조합원, 유관기관, 전현직 농기계인 등 330여명이 참석했다.

미래 농업환경 변화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윤동진 농림축산식품부 농업생명정책관이 스마트농업과 농업기계화 정책을 주제로 강의하고, 장수환 중소벤처기업부 정책총괄과 사무관이 중소·벤처기업, 소상공인 지원사업을 소개했다.

이튿날에는 참석자들이 함께 새만금홍보관과 선유도 등을 둘러보며 조합원 간 화합을 돈독히 하는 시간도 가졌다.

한편 이날 농업기계화유공자 표창에는 중소기업중앙회장상으로 김현오 삼부기계 과장, 서상윤 병주농자재 차장, 박민준 중앙정밀 부장, 권오명 우성하이텍 부장이 수상했다. 한국농기계공업협동조합 이사장 감사패에는 양유미 김제시 계장, 신중섭 상주시 화북면 면장, 이위로 국가기술표준원 팀장, 김덕기 농협중앙회 팀장이 영예를 안았다.

 

 

 

키워드

#협동조합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