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츠로이에스, 지능형 전력기기 개발 선봉

비츠로이에스(VITZRO ES)는 전력기기 분야에서 놀라운 발전을 거듭해 왔다. 한전·철도, 전력·발전·송변전플랜트, 환경·에너지플랜트, 가스·오일플랜트 등의 산업설비에 대한 중저압선(MV·LV)·전력기기 제조 및 공급을 하고 있다.

또한 운영 효율화를 위한 계측제어기술과 IT를 융합해 설비 지능형 자동화시스템 및 원격제어 솔루션도 공급 중이다. 산업설비 운영업무를 위한 제조·공급·서비스 지원을 총 망라하는 전문기업이다.

 

비츠로이엠, 기간산업 필수재 작은거인

비츠로이엠(VITZRO EM)은 송·배전 전력망 시스템에 사용되고 있는 차단기, 개폐기, 보호계전기 등 전력기기 제품을 전문 제조하는 기업이다.

저압에서 초고압에 이르는 다양한 전력기기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에게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비츠로이엠의 제품은 국가 기간산업의 필수재다. 비츠로이엠의 제품은 미주, 동남아, 유럽 등으로 수출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열어가고 있다.

 

비츠로브이엠, 진공장비 원천기술력 첨병

비츠로브이엠(VITZRO VM)은 진공 밸브 및 반도체 핵심 부품을 연구개발 및 제조하고 있다. 주력 사업 영역인 반도체 밸브 사업분야를 기반으로 컨트롤러 시스템 개발 및 반도체 장비 핵심부품 제작 등을 수행 중이다.

국내에서 진공장비(Vacuum Equipment) 원천기술을 보유한 강소기업으로 손꼽히고 있다. 진공장비는 무궁무진한 기술응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비츠로브이엠은 세계 진공사업분야의 신시장을 노리고 있다.

 

비츠로넥스텍, 액체로켓엔진 국내 첫 개발

비츠로넥스텍(VITZRO NEXTECH)은 한국 액체로켓엔진의 제작기술을 국내 최초로 개발한 주역이다. 상세설계, 제작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가속기제작 전문업체로서 선형 가속기 분야에서 국내 최고 기술력도 갖추고 있다.

구체적으로 양성자, 중이온, 광가속기 등의 제작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 참여하며 K-STAR, ITER 프로젝트를 통해 핵융합 장치 전문 제작 업체로 발돋움 중이다.

 

비츠로셀, 리튬일차전지 글로벌 강자

전 세계 리튬일차전지의 시장규모가 매년 10% 이상 증가하는 가운데 비츠로셀(VITZRO CELL)은 국내 1위이자 세계 3위의 리튬일차전지 생산자다.

특히 스마트그리드 시장에서 비츠로셀은 전체 매출액의 75% 이상을 세계 50여개국, 250여 고객사에 공급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과 최고 수준의 전문인력을 통해 자동화 설비 및 시험소, 기술서비스를 제공중이며 미주, 인도, 이탈리아 등에서 점유율 1위를 유지 중이다.

 

비츠로밀텍, 국방 핵심 특수전지 혁신 주역

한 국가의 힘으로 직결되는 국방력의 핵심기술은 비츠로밀텍(VITZRO MILTECH)의 특수전지로 더욱 강력해지고 있다.

지능화된 군사무기 미사일 체계의 핵심 전원인 열전지(Thermal Battery) 분야의 기술혁신을 선도하고 있기 때문이다. 열전지의 국산화에 성공한 비츠로밀텍은 세계시장을 정조준 중이다.

또한, 나노 소재 분산기술을 활용해 5G, 전기차 등 4차 산업 혁명에 필수적인 방열, 전자파 차폐 소재 사업에도 진출 중이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