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마케팅 노하우 힘입어 연매출 5배 증가

랄라푸드는 롯데온과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진행하는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에 참여해 매출액이 5배 증가했다.
랄라푸드는 롯데온과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진행하는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에 참여해 매출액이 5배 증가했다.

“이 집은 다~ 마시꾸나” 마시꾸나는 경남 통영에 소재하며 꽃게, 굴, 가리비, 새우 등 제철 수산물을 판매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신속한 배송을 통해 산지의 신선함을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충성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있으며, 롯데온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은 평점 5점 만점에 4.8점을 유지하고 있다.

사업 초기에는 이미 온라인 시장에 자리 잡은 다양한 업체들과의 경쟁을 뚫고 판매실적을 올리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새로운 온라인 판로를 찾기 위해 동분서주하던 차에 롯데온과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이 진행하는 ‘소상공인 온라인 쇼핑몰 기획전 지원사업’에 참여하게 됐고 예상 밖의 큰 매출 성과를 이룰 수 있었다.

롯데온 MD로부터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이미지, 키워드 구성, 상세페이지 소구 문구, 가격대 등 다양한 스킬을 배웠고 롯데온의 다양한 노출과 할인 쿠폰 지원까지 더해져 많은 소비자의 구매로 이어졌다.

이에 따라 연 매출 약 7000원에서 4억원까지, 5배 증가했으며 다양한 고객들에게 마시꾸나를 알리는 성과를 낼 수 있었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