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마케팅페어서 노지감귤 매출 부동의 1위

황제농업회사법인은 지난해 e-마케팅페어에서 하반기 참가업체 중 매출 부문 1위, 2023년 전체 대상을 수상했다.
황제농업회사법인은 지난해 e-마케팅페어에서 하반기 참가업체 중 매출 부문 1위, 2023년 전체 대상을 수상했다.

황제농업회사법인은 제주시 애월읍에서 1000평 규모의 과일 선별장을 운영하며 원물 수매부터 선별, 포장에 이르는 전 과정을 직접 관리하는 과일 전문 유통기업이다.

G마켓에서 10년째 깨비농원이라는 브랜드로 감귤, 한라봉, 천혜향, 레드향 등 제주 과일을 판매하며 누적 리뷰 1만건 이상, 평점 4.5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노지감귤은 매년 G마켓에서 1위를 놓치지 않고 있다.

황제농업회사법인은 G마켓의 e-마케팅페어 참여 제안에 흔쾌히 응했다. e-마케팅페어 기간이 본격적인 감귤 시즌과 맞닿아 있었고 참여업체에게 할인쿠폰과 노출 지원 등 혜택이 있어서 참여하지 않을 이유가 없었다.

지난해 첫 수확하는 노지감귤로 e-마케팅페어에 참여한 깨비농원은 e-마케팅페어 행사에서 하반기 참가업체 중 매출 부문 1위, 2023년 전체 대상을 수상했다. e-마케팅페어 기간과 감귤 시즌이 딱 맞아떨어졌던 점이 행운을 불렀다.

또한 참여업체에게 지원되는 10% 할인쿠폰으로 인한 가격적인 메리트를 활용해 감귤 시즌이 시작되는 시기에 특가 제안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었던 부분도 큰 도움이 됐다.

이와 함께 e-마케팅페어 마지막 날까지 행사를 할 수 있도록 하는 등 G마켓 카테고리 매니저의 적극적인 지원도 큰 힘이 됐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