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패션82 플랫폼 입점해 해외유통망 확장 급물살

키모우이 김대성 디자이너는 해외진출 추진 과정에서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82 채널에 참여하면서 해외 진출에 큰 도움을 얻고 있다.
키모우이 김대성 디자이너는 해외진출 추진 과정에서 신세계백화점의 K패션82 채널에 참여하면서 해외 진출에 큰 도움을 얻고 있다.

김대성 키모우이 디자이너는 이탈리아 마랑고니 패션스쿨을 졸업하고 세계적으로 저명한 디자인 공모전 IDA 인터내셔널(USA) 어워즈 프레타포르테 부문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빠른 성장으로 국내외 패션업계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럭셔리 순수주의 감성을 베이스로 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키모우이는 론칭 1년 만에 해외시장에서 단번에 주목받았다. 이후 해외시장 진출을 추진하다가 신세계그룹의 K패션82를 알게 돼 참가한 2024 S/S 파리패션위크 트라노이에서 5만달러 가량의 주문 및 상담 성과를 거뒀다.

최근 참가한 일본 토큐그룹과 신세계그룹 간 협업을 통한 샘플전시회에서는 일본 도쿄백화점 편집숍 입점제안을 받고 현재 논의 중이다.

국내에서도 신진 브랜드 글로벌육성사업 액셀러레이팅 F에서 톱3에 선정됐으며 한국디자이너패션어워즈에서 루키디자이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내년 초에는 신세계 SI 빌리지 입점과 동시에 단독기획전을 오픈할 예정이다.

김대성 디자이너는 “글로벌시장에서 K-패션이 활성화되고 있는 시점에  K패션82와 함께해 해외유통망 확장과 브랜드 홍보 및 마케팅 등 중요한 성과들을 내게 돼 기쁘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중소기업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